CAFE

【일상이야기】

풀코스

작성자균이아빠|작성시간26.06.14|조회수494 목록 댓글 15

소주마시고

맥주마시고

와인마시고

크흐~~~

근데요...가는집 마다 에어컨이 너무 추워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스테입니다 | 작성시간 26.06.14 사시미 잘 하는곳 가고 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균이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어떨땐 활어가 먹고싶고
    어떨땐 숙성회가 먹고싶고
  • 작성자이터널선샤인 | 작성시간 26.06.14 와우~ 신나게 달리셨군요ㅋ
    해장 잘 하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균이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속병치료를 뭘로해야하나 고민중입니다
  • 작성자송파나그네 | 작성시간 26.06.14 저는 마라톤 풀코스달리신줄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