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상이야기】

취미생활 따릉이에서 자바이크로~

작성자럭셔리브브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771 목록 댓글 24

자전거입니다

요즘
가끔 이아이타고
출퇴근해요.

한번충전으로
(풀악셀 시속 25키로 유지로
거리 : 60Km~ 70Km까지
달릴수있습니다)
[페달사용 안하고]

ㅎㅎ

재미나요~♡

오늘
서울날씨
32도 넘네요
다른지역들은
어떤가요?


저는
차보다
개인적으로


전기자전거가
최고인거
같아요.

요즘
이녀석 유용하게 잘 타고 있어요
물론
하이바는 착용 합니다


좋은데
하이바 벗게되면?
이런
단점이 생겨요 ⬇️ 👇🏽 ⬇️ 👇🏽 ㅋㅋ

그래도
잘타고
다녀요

이 전기자전거
중고샤넬 시계보다
싸요 ㅋ


혹시
전기자전거 사려는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엑스라이더 X200 PRO"


밧데리 충전시간
일반:9시간
고속:3시간
시속25Km시 60~70Km나옴

표기/완충시54
45가 30%남음
40이 엥꼬
20암페어 일반2암페어 기준 충전시간은
1시간 소요됨
이자전거는 500와트로써
일반 자전거도로 출입이 가능함

1.프레임 중앙의 삼각형 배터리 백
(가방형 배터리 케이스)
2.팻타이어 (20인치)
3.후륜 듀얼 쇼바
4.프레임 뒤쪽의 크롬색 보강 프레임
5.전면 더블 크라운 포크(오토바이 스타일 서스펜션)
6.카본무늬 소프트백 형태


지금으로써는
안팔겠지만
잘타구 다니다
우리 비엠매니아 장터에
좋은가격에
내놓을께요
일주일에 2일정도는
탑니다
아주 멋져요
오토바이처럼 생겨가지고
~~~




오늘
오전에
마늘쫑 밥먹고 나왔는데
요즘
유행이래요
마늘쫑밥이~
와이프에게
해달라고 해보세요
봄동비빔밥 이후
마늘쫑밥이
유행이라네요

식사들 맛있게 드시고
건강식 드시며
이번주 월드컵 응원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두카포 | 작성시간 26.06.16 판매하실때 1 적겠습니다 ㅋㅋ.. (안 라 하세요!)
  • 작성자송파나그네 | 작성시간 26.06.16 1ㅋ바두카님 양보부탁드림돠ㅎ
  • 작성자균이아빠 | 작성시간 26.06.16 헬멧 벗으니 헤어스타일 너무 멋집니다 ㅋㅋ
  • 작성자이터널선샤인 | 작성시간 26.06.16 아 바로 사셨군요ㅋ
    도심생활에 편리할듯합니다~^^
  • 작성자불꽃쿨남 | 작성시간 26.06.17 형님 안경 너무 잘 어울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