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어이없이 실점.. 졌네요.. ㅠㅠ
어째.. 불길한 예감은 틀리는 적이 없는 지 몰라요..
아니 져도 어떻게 저렇게 지냐..?
먼저 실점하면 어려워도, 먼저 득점하면 두골차 정도로 이길 거라 봤는데..
아니 어떻게 실점을 해도 저런 실점을.. ㅠㅠ
하필 내가 중계방송 잠깐 보는 그때 먹습니까..?
잘 했는데.. ㅠㅠ
골키퍼가 자기팀 선수하고 부딛혀 공을 놓쳐서 실점하는 게 말이 됩니까..?
월드컵에서.. ㅠㅠ
역시 키퍼는 조.. 누구야.. 그 친구가 해야.. ㅎ
다음 경기부터 바뀔 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김승규 오늘 선방도 많이 했는데.. 그게 다 아깝네요.
골 먹힌 이후 공격은 좋았는데..
역시 과감한 윙플레이와 포스트 전술이 통하는 상대잖습니까..
너무 이름값에 연연하는 듯..
근데 이렇게 되면 우리가 못올라갈 경우도 생길 거 같네요.
남아공한테 지면 안되는 거 아닌가요..?
북중미 월드컵 JTBC - 대한민국 vs 멕시코 하이라이트(JTBC) - CHZZK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터널선샤인 작성시간 26.06.19 전반 분위기보고 이길수도 있겠다 했는데
아쉽네요ㅠ -
답댓글 작성자질주본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선제실점만 하지 않으면 공격에선 우리가 더 우세하고 한골 더 넣고 이길 거라 봤는데..
아쉽습니다. 선수 운영도 괜찮았는데.. 아깝네요. -
답댓글 작성자이터널선샤인 작성시간 26.06.20 질주본능 예 진짜 아쉽습니다ㅠ
수비가 골키퍼 콜을 못들은건지 골키퍼가 제대로 못 잡은건지요ㅠ -
답댓글 작성자질주본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이터널선샤인 콜은 했겠지만.. 당시 멕시코 홈구장인 관계로 그 상황에선 잘 들리지는 않았을 것도 같고.. 암튼 뭐 일차적으론 골키퍼 실수죠.
수비수는 등지고 있는 상태라 그걸 볼 수 없으니, 골키퍼가 판단해서 못잡겠다 싶으면 펀칭이라도 했어야 하는 건데..
당일 김승규가 선방도 두어차례 했었으니.. 비판만 할 수는 없지만.. 운이 없었다고 할 수 밖에요. ㅠ -
답댓글 작성자이터널선샤인 작성시간 26.06.20 질주본능 끝까지 볼 잡고 떨어졌어야했다 봅니다ㅠ 아쉽네요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