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상이야기】

맥주와 우유

작성자이터널선샤인|작성시간26.06.20|조회수374 목록 댓글 10

폭우를 해치고
맥주와 애들 우유사러 마트 갔다가
겟한 홍게로 한잔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십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터널선샤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 굿밤되세요~
  • 작성자잠실벌후까시 | 작성시간 26.06.21 홍게도 수율이 꽉 찰때가 가을이겠죠?
    홍게 마니아 이터널님 리스펙 합니다ㅎㅎ
  • 답댓글 작성자이터널선샤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곧 금어기이기도 하고
    왠일로 생물 팔길래 겟했습니다요~^^
  • 작성자아연동연가 | 작성시간 26.06.21 비를 뚫고 대단한 부정
  • 답댓글 작성자이터널선샤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실은 축구보면서 맥주 마시고 싶어 갔습니다^^;;
    물론 애들 우유도 떨어졌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