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우를 해치고
맥주와 애들 우유사러 마트 갔다가
겟한 홍게로 한잔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십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터널선샤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네 굿밤되세요~
-
작성자잠실벌후까시 작성시간 26.06.21 홍게도 수율이 꽉 찰때가 가을이겠죠?
홍게 마니아 이터널님 리스펙 합니다ㅎㅎ -
답댓글 작성자이터널선샤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곧 금어기이기도 하고
왠일로 생물 팔길래 겟했습니다요~^^ -
작성자아연동연가 작성시간 26.06.21 비를 뚫고 대단한 부정
-
답댓글 작성자이터널선샤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실은 축구보면서 맥주 마시고 싶어 갔습니다^^;;
물론 애들 우유도 떨어졌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