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회 구경 왔습니다.
둘째가 취미로 수영을 하는데
경험 삼아 나와봤어요.
와.운동 시키는 부모님들 대단하네요.
전 처음이라 완전 초보아빠에요.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터널선샤인 작성시간 26.06.21 와
수영대회도 가보고 즐거우셨겠습니다!! ^^
저녁 맛난거 드시죠~ -
답댓글 작성자안성일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아.이런데 처음인데 묘한기운이 흐르던데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이터널선샤인 작성시간 26.06.21 안성일빠 응원하시니 더 잼나셨겠네요ㅋ
-
답댓글 작성자안성일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이터널선샤인 재밌었어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이터널선샤인 작성시간 26.06.21 안성일빠 네 그랬을거 같습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