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상이야기】

수영~~

작성자안성일빠|작성시간26.06.21|조회수397 목록 댓글 26

대회 구경 왔습니다.
둘째가 취미로 수영을 하는데
경험 삼아 나와봤어요.

와.운동 시키는 부모님들 대단하네요.
전 처음이라 완전 초보아빠에요.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터널선샤인 | 작성시간 26.06.21
    수영대회도 가보고 즐거우셨겠습니다!! ^^
    저녁 맛난거 드시죠~
  • 답댓글 작성자안성일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아.이런데 처음인데 묘한기운이 흐르던데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이터널선샤인 | 작성시간 26.06.21 안성일빠 응원하시니 더 잼나셨겠네요ㅋ
  • 답댓글 작성자안성일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이터널선샤인 재밌었어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이터널선샤인 | 작성시간 26.06.21 안성일빠 네 그랬을거 같습니다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