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상이야기】

성시경,최자가

작성자균이아빠|작성시간26.06.22|조회수537 목록 댓글 13

극찬하는 답십리 막국수집입니다

오전11시30분 오픈입니다
오픈전에 가면 첫타임에 먹을수있을듯합니다

국내산 돼지고기 삶은거 13000원
구수합니다
짠지는 빨간다데기 넣어서 섞어주고요

짠지물과 쫄깃한 면의 조화
국물 벌컥벌컥 후 리필

고소한 비빔양념

맛있게 잘먹었어요
막국수는 9000원 곱빼기는 1000원 추가

초보자는 비빔드시는걸 추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브이아이피 | 작성시간 26.06.23 곱빼기 천원추가 너무 착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균이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국물이 해장용으로 좋겠던데요
    시큼하니
  • 작성자이터널선샤인 | 작성시간 26.06.23 초보라 비빔으로 가야겠네요ㅋ
  • 답댓글 작성자균이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비빔은 고소하이.호불호 적겠더라구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이터널선샤인 | 작성시간 26.06.23 균이아빠 예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