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입니다^^
요즘도 간간히 봉사하고는 있는데 글을 못썼네요..^^
잘들계실거라 생각하고..
이번주까지 열심히 봉사하고 사례로 모은 과자들을 다음주에 기부갈생각입니다..
기다리시는분들이 많을듯해서..
코딩을포함해서 모든작업가능하구요..
모든차종가능합니다..
댓글주세요..장소답드릴게요..
시간은 3시까지는 할듯합니다..
※혹시나 댓글답이없으면 끝난거에요^^
수고비용은 과자로 받겠습니다..
좋은곳에 기부하는건 아실테니 알아서 가지고오심되요..
그럼 모두 즐거운한주되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