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구/경북 Mania】

대구코딩

작성자아싸[양석호]|작성시간26.06.08|조회수149 목록 댓글 3

오랜만입니다^^
요즘도 간간히 봉사하고는 있는데 글을 못썼네요..^^
잘들계실거라 생각하고..
이번주까지 열심히 봉사하고 사례로 모은 과자들을 다음주에 기부갈생각입니다..

기다리시는분들이 많을듯해서..
코딩을포함해서 모든작업가능하구요..

모든차종가능합니다..

댓글주세요..장소답드릴게요..

시간은 3시까지는 할듯합니다..
※혹시나 댓글답이없으면 끝난거에요^^

수고비용은 과자로 받겠습니다..
좋은곳에 기부하는건 아실테니 알아서 가지고오심되요..


그럼 모두 즐거운한주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다이 | 작성시간 26.06.08 네비업그레이드도 되나요?
    2015 f07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싸[양석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가능합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