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은 520d 11년식 입니다.
HUD 및 사운드가 한꺼번에 안나옵니다.
그런데 아예 안나오는게 아니고
처음엔 가끔 안나오더니
요즘엔 가끔 나옵니다.
안드로이드올인원 작업 되어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문제인줄알고
오늘 새제품 사다가 올 체인지 했는데도 먹통 입니다
ㅠ
HUD가 나오면 사운드도 나옵니다.
아침이 오후보단 더 나올 확률이 높구요 ㅠ
어디를 손봐야 할까요? 혹시 동일증상 겪어보신분 계실까요?
스트레스 엄청 받네요
다음검색
차량은 520d 11년식 입니다.
HUD 및 사운드가 한꺼번에 안나옵니다.
그런데 아예 안나오는게 아니고
처음엔 가끔 안나오더니
요즘엔 가끔 나옵니다.
안드로이드올인원 작업 되어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문제인줄알고
오늘 새제품 사다가 올 체인지 했는데도 먹통 입니다
ㅠ
HUD가 나오면 사운드도 나옵니다.
아침이 오후보단 더 나올 확률이 높구요 ㅠ
어디를 손봐야 할까요? 혹시 동일증상 겪어보신분 계실까요?
스트레스 엄청 받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