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차량관련질문방】

차량 사운드 관련 질문드립니다

작성자하나아범|작성시간26.06.10|조회수115 목록 댓글 2

차량은 520d 11년식 입니다.

HUD 및 사운드가 한꺼번에 안나옵니다.

그런데 아예 안나오는게 아니고

처음엔 가끔 안나오더니

요즘엔 가끔 나옵니다.

안드로이드올인원 작업 되어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문제인줄알고

오늘 새제품 사다가 올 체인지 했는데도 먹통 입니다


HUD가 나오면 사운드도 나옵니다.

아침이 오후보단 더 나올 확률이 높구요 ㅠ

어디를 손봐야 할까요? 혹시 동일증상 겪어보신분 계실까요?

스트레스 엄청 받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질주본능 | 작성시간 26.06.16 순정상태라면 그런 건 마포도인이 잘 보긴 하든데요.. 안드로이드작업된 것도 하는 지는 모르겠습니다.
  • 작성자하나아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지금 광센서를 의심중이라
    한번 다시 뜯어보려 합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