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소 왔습니다.ㅎ
인천에 배달있어 왔다가 들렀어요.
셀프주유소인데 대표가 직접
기름을 넣어주네요.ㅎ
대표가 총 잡으니 직원분이
안절부절을 못하네요.ㅠ
기름 넣으니 냉면도 사줘요.
역쉬 협력업체입니다.ㅎ
ps.3만키로짜리 냉동 w140 s500
완전 간쥐~~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연동연가 작성시간 26.06.03 날더우니 바뻐졋군
-
답댓글 작성자안성일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갑자기 몰려서 정신 못차리고 있어요.ㅠㅠ
-
작성자잠실벌후까시 작성시간 26.06.03 기름 넣었다고 사장님이 냉면을 사주시는 건 일빠님만 가능하실 듯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안성일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그래서 꽉꽉 채우고 마지막에 기름 몇방울 흘렸는데 모른척 했습니다.ㅎㅎㅎ
-
작성자이터널선샤인 작성시간 26.06.03 맛난거 드시고 멋진차도 보시고ㅋ
힐링하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