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차량 팝니다

[판매완료] G12 750Li vision100 팝니다.

작성자에릭[김태정]|작성시간26.06.09|조회수1,929 목록 댓글 5

BMW Mania 차량팝니다 양식

 

1. 판매차량 : G12 750Li vision100

2. 최초구입가격 : 1억(3년된 차량을 bmw bps 인증중고차/분당 한독에서 2020년 4월구입

3. 희망 판매 가격(필수) : 2800

4. 연식/키로수 : 102,000키로

5. 판매자 연락처 : 010-4860-0532

6. 특이 사항: 비젼100(100대 한정)중 귀한 2017년 등록차량입니다.
계속 비젼100을 찾고 있었고 주행거리 5만키로대의 민트 컨디션 차량을 인증중고로 발견해서 망설임 없이 가져왔습니다. 2020년4월에 구입했고 당시 1오너 차량을 구매해 지금끼지 제가 탔습니다. 해외주재원으로 나오게 되서 판매합니다.
특이사항으로는 고장시 가장 비용이 많이나가는 에어서스를 분당한독 정식센터에서 교체(앞,뒤 1000만원)했고 어드바이져의 도움으러 히터컨트롤도 신품교체(280만원:보증수리), 송풍구 날개도 헐거웠는데 신품(35만원)교체 했습니다.
2025년 4륜 트랜스퍼 조인트 수리, 앞 등속조인트 수리, 컨트롤암 교체, 모든 오일류 교체
2026년 냉각계통(워터펌프 포함, 냉각호스 및 파이프, 냉각수 탱크) , 메인 휠 TPMS센서 신품 교체로 올 수리 완료입니다.

엔진오일은 철저히 7000키로 단위로 교체했고 4월 말에 비씬 울프오일(리터4만원)으로 교체 완료입니다.
부모님 모시는 용도, 골프장 가는 용도로만 탔습니다. 제가 차가 4대라 용도 구분은 확실합니다.
평생 유지할 생각이었는데 생각치도 못한 주재원으로 급하게 나와 현재 형님 주차장에 안전히 모셔놨습니다.
팔까말까 고민도 했는데 아무래도 5년은 못돌아갈거 같아 판매합니다.
여분 휠(후기형 디자인셀렉션휠, TPMS도 전부 장착)도 있어 매너거래 하시는 분께는 함께 드립니다. 이 휠도 전부 수리해놓고 아직 사용안해 신품레벨입니다.
차는 현재 동탄 실내주차장에 안전히 모셔놨고 형이 기사를 데리고 있어 세차 등 잘 관리해주고 있습니다.
제가 지금 일본에 있어 판매시는 형이 차를 보여드릴테고 서류는 가족 통해 작성해 드리겠습니다.

7. 직거래 가능지역 : 동탄, 용인 수지 등 협의 가능

8. 제품사진(필수/없으면삭제)  

 

 

 

 

 

 

 

3%대 은행 할부, 중고리스, 개인간거래 및 승계,

그 외의 차량 매매에 있어서 사고조회나 명의 이전 등등 무료 상담

상담시 꼭 BMW Mania를 말씀주세요.
카피아 무료 상담 ▶ 1833-476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짱가나간다 | 작성시간 26.06.09 멋지네요 ^^
  • 작성자이스트 | 작성시간 26.06.09 여건만되면 사고싶은차네요;;
    성판하시길 빕니다^
  • 작성자별루야 | 작성시간 26.06.10 2252 문자 드렸습니다
  • 작성자에릭[김태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많은 분들 연락주셔서 감사합니다. 2252님 예약하셔서 일단 홀딩합니다.
  • 작성자에릭[김태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2252님께 판매완료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