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주 Mania】

동사무소

작성자잠실벌후까시|작성시간26.06.21|조회수222 목록 댓글 7

아니고 돈사무소에서 회식했습니다..
역시 제주는 돼지죠😍 🐖
도민들은 백돼지를 먹습니다..


손수 뚜따했습니다~ 사장찬스로다가...🤣 야마자키 역시 달고 맛나네요.. 고기랑 먹으니 꿀맛

냉면은 별로이나 그나마 비빔이 낫습니다.. 개인적으로 고기 먹을 땐 비냉물냉을 다 먹어야해서... 된찌에 밥까지 먹었더니 배가 찢어질 것 같습니다😭 고기도 혼자 한 근은 먹었는데...



요즘 경기가 안 좋은데다 형편까지 안 좋아서 고기 먹기 힘든데 간만에 먹으니 더 맛나네요🤣
시원하이 고기도 구워주고... 역시 맛집은 다릅니다😆

아.. 여행객이 갈 곳은 아닙니다~ 여행 오시면 바닷가 식당으로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연동연가 | 작성시간 09:18 new 돈사무소 이름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잠실벌후까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18 new 이런 보수적인 상호가 참 맘에 듭니다^^
  • 작성자표표 | 작성시간 11:11 new 대박포스네요~~ ㅋ
  • 작성자균이아빠 | 작성시간 18:18 new 야마자키랑 먹으면 뭐든 맛나겠는데용 ㅎㅎ
  • 작성자이터널선샤인 | 작성시간 2시간 1분 전 new 맛나게 드셨네요ㅋ
    제주도산 돼지는 머든 맛나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