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고 돈사무소에서 회식했습니다..
역시 제주는 돼지죠😍 🐖
도민들은 백돼지를 먹습니다..
손수 뚜따했습니다~ 사장찬스로다가...🤣 야마자키 역시 달고 맛나네요.. 고기랑 먹으니 꿀맛
냉면은 별로이나 그나마 비빔이 낫습니다.. 개인적으로 고기 먹을 땐 비냉물냉을 다 먹어야해서... 된찌에 밥까지 먹었더니 배가 찢어질 것 같습니다😭 고기도 혼자 한 근은 먹었는데...
요즘 경기가 안 좋은데다 형편까지 안 좋아서 고기 먹기 힘든데 간만에 먹으니 더 맛나네요🤣
시원하이 고기도 구워주고... 역시 맛집은 다릅니다😆
아.. 여행객이 갈 곳은 아닙니다~ 여행 오시면 바닷가 식당으로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