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인수봉 갑니다. 작성자김지웅|작성시간26.06.10|조회수151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인수a 갈 예정입니다. 가실 분은 댓글 달아주세요. 암장에서 7시 출발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mOng(김명숙) | 작성시간 26.06.10 김명숙/암장 작성자김란숙 | 작성시간 26.06.10 참석 도선사 작성자주민지 | 작성시간 26.06.10 주민지/암장 작성자박민정^^ | 작성시간 26.06.10 참석 작성자김지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마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