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등반/산행계획

일요일 인수봉 갑니다.

작성자김지웅|작성시간26.06.10|조회수151 목록 댓글 11

인수a 갈 예정입니다. 가실 분은 댓글 달아주세요. 암장에서 7시 출발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Ong(김명숙) | 작성시간 26.06.10 김명숙/암장
  • 작성자김란숙 | 작성시간 26.06.10 참석 도선사
  • 작성자주민지 | 작성시간 26.06.10 주민지/암장
  • 작성자박민정^^ | 작성시간 26.06.10 참석
  • 작성자김지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마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