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인수봉 등반 작성자톱쟁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16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번주 토요일에 인수봉 남면(단피치?) 갑니다.암장에서 7시 출발 합니다.참여하실 분들 꼬리말 달아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들풀(정치영) | 작성시간 26.06.13 참석 / 정치영 개별출발 도선사 (정다은 동승) / 60자 작성자이승환(돌로) | 작성시간 26.06.11 암장, 차량. 남면까지 힘들게 올라갔으면 멀티하셔야죠~~^^ 작성자정다은 | 작성시간 26.06.12 참석 우이역 45자1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