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등반/산행계획

토요일 인수봉 등반

작성자톱쟁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161 목록 댓글 3

이번주 토요일에 인수봉 남면(단피치?) 갑니다.
암장에서 7시 출발 합니다.
참여하실 분들 꼬리말 달아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들풀(정치영) | 작성시간 26.06.13 참석 / 정치영 개별출발 도선사 (정다은 동승) / 60자
  • 작성자이승환(돌로) | 작성시간 26.06.11 암장, 차량. 남면까지 힘들게 올라갔으면 멀티하셔야죠~~^^
  • 작성자정다은 | 작성시간 26.06.12 참석 우이역 45자1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