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등반/산행계획

인수봉 남면 등반

작성자톱쟁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138 목록 댓글 6

토요일에 인수봉 남면에서 단피치 등반 합니다.
암장에서 아침 7시 30분에 출발합니다.
참여하실 분들 목요일까지 꼬리말 달아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들풀(정치영) | 작성시간 26.06.17 참석/우이동/60자
  • 작성자MJ(김문주) | 작성시간 26.06.18 참석/암장/45미터
  • 작성자톱쟁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토요일 비 예보가 있네요.
    내일 낮까지 비예보가 계속 있으면 등반 취소 합니다.
  • 작성자톱쟁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내일 산행은 취소합니다.
  • 작성자들풀(정치영)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