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수봉 남면 등반 작성자톱쟁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138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토요일에 인수봉 남면에서 단피치 등반 합니다.암장에서 아침 7시 30분에 출발합니다.참여하실 분들 목요일까지 꼬리말 달아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들풀(정치영) | 작성시간 26.06.17 참석/우이동/60자 작성자MJ(김문주) | 작성시간 26.06.18 참석/암장/45미터 작성자톱쟁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토요일 비 예보가 있네요.내일 낮까지 비예보가 계속 있으면 등반 취소 합니다. 작성자톱쟁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내일 산행은 취소합니다. 작성자들풀(정치영)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