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인수봉 갑니다. 작성자김지웅|작성시간26.06.17|조회수155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실분은 댓글 달아주세요. 암장에서 7시에 출발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MJ(김문주) | 작성시간 26.06.17 참석. 암장. 45미터자일 작성자mOng(김명숙) | 작성시간 26.06.17 참석/암장 작성자김지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마감합니다 작성자류제선 | 작성시간 26.06.17 ㅠㅠ 답댓글 작성자mOng(김명숙) | 작성시간 26.06.17 일욜 등반 또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