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등반/산행계획

일요일 인수봉 갑니다.

작성자김지웅|작성시간26.06.17|조회수156 목록 댓글 7

가실분은 댓글 달아주세요. 암장에서 7시에 출발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J(김문주) | 작성시간 26.06.17 참석. 암장. 45미터자일
  • 작성자mOng(김명숙) | 작성시간 26.06.17 참석/암장
  • 작성자김지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마감합니다
  • 작성자류제선 | 작성시간 26.06.17 ㅠㅠ
  • 답댓글 작성자mOng(김명숙) | 작성시간 26.06.17 일욜 등반 또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