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수a, 의대길. 작성자김지웅|작성시간26.06.14|조회수6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인수a 마치고 나니 10시 30분... 다들 아쉬워해서 의대길 2피치까지 하고 하산하는 도중에 비 내리기 시작. 알차게 하고 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