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클럽앨범

인수A

작성자마린(신세윤)|작성시간26.06.14|조회수57 목록 댓글 0

어프로치부터 땀을 흘리며 버벅거리며 올라간 시작.
뭐 무거워졌으니 슬랩은 패스.^^;
2~3m 정도 추락도 처음해보고...ㅋㅋ
그래도 잘 챙겨주시는 선배들 덕분에 오늘도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 느낌점
등반하기 전에는 헌혈은 하지말자!
걍 내가 잘하자!
옛길이라서 5.7이라는데 과연...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