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등반길: 인수A 오리지날 3p / 의대길 2p
2. 등반인원: 김지웅, 박제영, 김명숙, 박민정, 김란숙, 주민지, 신세윤, 이승민
3. 최고난이도: 3p / 5.8 이라고라??????
4. 등반시간: 08:55~13:40(0피치부터 하강까지)
5. 총 소요시간: 07:50~15:00 / 7시간 소요.
6. 등반장비: 60자 4동, 캠, 퀵드로우, 슬링 등등
7. 날씨: 22~26도로 오후 비 예보로 인해 해가 없고 기온도 적당해서 등반하기 아주 좋았으나, 너무 이른 비로 하산 시작하자마자 내리기 시작함. 5시 예본데 2시는 좀 심하지 않뉘... 😭 그래도 흠뻑 젖진 않아 다행인 하루😁
8. 갈무리: 다른 날의 일요일 인수봉 같지 않게 사람이 바글바글 거리진 않았음. 저는 처음 가본 인수a 오리지널과 진~~짜로 오랜만에 가본 의대길 2p 가볼 수 있어 아주 보람찬 하루~~
2곳의 식당을 지나쳐 세번째 식당 솔밭콩물에서 콩국수와 두부를 먹고 기분 좋게 빠빠이👋👋 함~
하강 매듭 및 시스템 배우는 중
자 이제 내려가시오~👋
이 비에도 벽에 있는 팀들도 많았을 텐데 안전 하산 했길!!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