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내 것이 아닌 것을.

작성자세오|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윤 주 작성시간26.06.21 세오님
    아카시아 향기가 가득한 5월의 어느날이군요
    참 낭만있으세요
    부럽습니다

    스치는 바람도
    뜨거운 햇볕도
    스치는 모든 것이 내 것인걸요
    오늘은
    어제보다 시원합니다
    내일은 더 시원하고요
    변덕스런 여르. 날씨 감기 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세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아카시아 향기를 좋아하는데
    올해는 이미 지워져버렸으니 또 다른 기다림의 시작 이지요.
    카페를 관리하느라 늘 애를 쓰시는
    윤주님도 항상 좋은 날이 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