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집으로 가는 길(Going home)

작성자김성남|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윤 주 작성시간26.06.17 가족이 있는 우리는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입니다
    소설가 신달자님
    개인적으로 참 존경했습니다
    9년간 시부모님 병시중
    24년간 남편 병시중을 했다니ᆢ
    참 대단하신 분이에요
    가족이란
    부부란
    자식이란ᆢ
    생명을 나누는 사이가 아닐까요

    감사합니다 성남님
  • 작성자 김성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