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03*커피향기출석부

[출석부작성]6월5일 금요일 출석부♡ 풀꽃의 노래

작성자Domini50|작성시간26.06.05|조회수13 목록 댓글 5

☆풀꽃의 노래 / 이 해인  
 
나는 늘
떠나면서 살지  
 
굳이
이름을 불러주지 않아도 좋아
바람이 날 데려가는 곳이라면
어디서나 새롭게 태어날 수 있어  
 
하고 싶은 모든 말을
아껴둘 때마다
씨앗으로 영그는 소리를 듣지  
 
너무 작게 숨어 있다고
불완전한 것은 아니야
내게도 고운 이름이 있음을
사람들은 모르지만
서운하지 않아  
 
기다리는 법을
노래하는 법을
오래전 부터
바람에게 배웠기에
기쁘게 살아갈 뿐이야  
 
푸름에 물든 삶이기에
잊혀지는 것은
두렵지 않아  
 
나는 늘
떠나면서 살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omini5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오늘은 어디로
    떠날까를 생각하는
    나그네처럼 할일을
    챙겨보는 하루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윤 주 | 작성시간 26.06.05 반가워요
    도미니카님
    자리 지켜 주시니
    훈기가 도내요
    오늘도
    꽃피는 하루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윤 주 | 작성시간 26.06.05 향기님
    벌써 금요일입니다
    나라는 시끄럽고
    국민은 불편하고ᆢ
    정말 싫군요
    우리는
    좋은 사람들과
    이야기꽃 나누며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홍예 | 작성시간 26.06.05 덥네요
    물만 마신다고
    될일도 아니고
    에어컨 틀어놔도
    꿈직이니 덥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Domini5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윤주님 홍예님 짜장면으로
    점심먹고 공원길 그늘에서 쉼하고
    있습니다 6월의 햇살이 더워지고
    있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