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03*커피향기출석부

6월6일 토욜

작성자홍예|작성시간26.06.06|조회수10 목록 댓글 3

현충일입니다

새벽5시일어나
걷기하고왔어요

500년보호수
팽나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홍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낮시간
    오후시간도
    더우니까
    5시 눈뜨여서
    걷고왔는데
    역시
    새벽걷긴 피곤하네요

    돌아올땐 해가
    올라오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윤 주 | 작성시간 26.06.06 5시에 걸으면 넘 좋지
    덥지 않으니까
    피곤하면
    한숨자면 되니까
    열심히 운동해서 예뻐
    븝도 잘 챙겨 묵었제
  • 작성자윤 주 | 작성시간 26.06.06 현충일
    영천 호국원에
    우리 부모님 계시는데ᆢ
    멀리사는 동생들은 미리 다녀 갔는데
    나만 못갔어요
    옆지기랑 가기로 했는데
    바쁘다는 핑계로ᆢ
    아직도
    호국원 참배실 화면에
    부모님 영전 사진이 올라오면
    그냥 눈물이 나더라고요

    향기님
    주말 즐겁게 보내고 계신가요
    햇볕이 엄청 뜨겁습니다
    그늘엔 바람이 있어 시원하고요
    가족들과 남은 시간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회사에 와있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