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03*커피향기출석부

[출석부작성]6월 9일 화요일 출석부♡ 기다림

작성자Domini50|작성시간26.06.09|조회수13 목록 댓글 3

기다림/곽재구

이른 새벽 강으로 나가는
내 발걸음에는 아직도 달콤한
잠의 향기가 묻어 있습니다

그럴 때면 나는 산자락을 타고 내려온 바람 중 눈빛 초롱하고 허리통 굵은 몇 올을 끌어다 눈에
생채기가 날 만큼 부벼댑니다 지난밤, 바뀐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내 낡은 나룻배는 강둑에
매인 채 출렁이고 작은 물새
두 마리가 해 뜨는 쪽을
향하여 힘차게 날아갑니다

사랑하는 이여
설령 당신이 이 나루터를
영원히 찾아오지 않는다 해도
내 기다림은 끝나지 않습니다
설레이는 물살처럼 내 마음
설레이고 또 설레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omini5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아침기도 마치고
    수업 준비로 분주하지만 수고로운 이를 생각하며 출석부 올려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윤 주 | 작성시간 26.06.09 도민카님
    연이틀 너무 반가워
    윤주 입이 귀에 걸렸습니다
    아침기도 마치고
    수업 준비로 바쁘신데
    출석부 올려 주셔서 감사해요
    윤주도
    옆지기가 늦게 나가는 바람에
    수영 시간을 맞춰야 하니까
    정신없이 동동 뛰어 다닙니다

    향기님
    화요일입니다
    오늘도 힘차게
    화사한 미소 날리는
    행복한 화요일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Domini5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윤 주 조금씩 일상의 기지개를 펴봅니다
    내일은 새로운 Al 수업을 참관해 보려구요 새로운
    경험이 활력이 되겠지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