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03*커피향기출석부

[출석부작성]가장 아름다운 인생의 교향곡 6월11입니다

작성자윤 주|작성시간26.06.11|조회수15 목록 댓글 4

가장 아름다운 인생의 교향곡

인간의 가슴 안에는
수많은 교향곡이 연주되고 있습니다.

인생의 교향곡 중에서
가장 아름다운 음악은
바로 '감사' 라는 음악입니다.

그 아름다움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이 '감사'라는 음악을 잘 사용하지 않습니다.

반면에 가장 추하고 쓸모 없는
"불평" 이라는 음악을 애용하는 사람은 너무도 많습니다.

하루하루의 삶은 우리가 "불평" 이라는 음악으로
낭비하기에는 너무 소중한 것입니다.

당신의 마음속에 울리는 불평의 음악을
이제 꺼 두십시오.

당신 입에서 나오는 불평
그것들이 하나하나 모이면
당신 인생 전체를 무너뜨리고도 남을 힘을 지닐 테니까요.

- "삶에 휴식이 되는 이야기" 중에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 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까꿍~
    목요일 아침입니다^^
    6월도 벌써 열흘이나 지나갔어요
    하루를 바쁘게 보내고
    일주일이 그냥 도망가는 나날
    오늘도
    감사하는 마음으로
    하루를 열고
    좋은 사람들과
    고운 이야기 나누는 목요일 되어야 겠습니다
    오늘도 화이팅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Domini50 | 작성시간 26.06.11 윤주님의 밝은 에너지에
    힘입어 감사한 마음으로
    오늘 하루도 즐겨보렵니다
    80대 지인 형님과 점심
    약속 해 두었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홍예 | 작성시간 26.06.11 일주일이 후딱입니다
    빨리갔음할때도 있지만
    느리갔음 할때도 있지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Domini50 | 작성시간 26.06.11 오늘 하루도 수다방처럼
    많은 이야기를 나누며
    지인 형님과 안빈낙도의
    죽곡 대숲의 그늘을 누볐는데
    그 형님 남편이 휴대폰을 잊어
    버렸데서 위치추적
    까지 하는 헤프닝이 일어났네요 수성구에 있던 남편과 교신하며 골목길을 돌다가
    할수없이 헤어졌는데 집에서
    휴대폰을 찾았다고
    연락이 왔어요 휴~
    이제사 안심이 되네요
    노년의 건망증이
    안타깝기만 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