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아름다운 인생의 교향곡
인간의 가슴 안에는
수많은 교향곡이 연주되고 있습니다.
인생의 교향곡 중에서
가장 아름다운 음악은
바로 '감사' 라는 음악입니다.
그 아름다움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이 '감사'라는 음악을 잘 사용하지 않습니다.
반면에 가장 추하고 쓸모 없는
"불평" 이라는 음악을 애용하는 사람은 너무도 많습니다.
하루하루의 삶은 우리가 "불평" 이라는 음악으로
낭비하기에는 너무 소중한 것입니다.
당신의 마음속에 울리는 불평의 음악을
이제 꺼 두십시오.
당신 입에서 나오는 불평
그것들이 하나하나 모이면
당신 인생 전체를 무너뜨리고도 남을 힘을 지닐 테니까요.
- "삶에 휴식이 되는 이야기" 중에서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윤 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까꿍~
목요일 아침입니다^^
6월도 벌써 열흘이나 지나갔어요
하루를 바쁘게 보내고
일주일이 그냥 도망가는 나날
오늘도
감사하는 마음으로
하루를 열고
좋은 사람들과
고운 이야기 나누는 목요일 되어야 겠습니다
오늘도 화이팅해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Domini50 작성시간 26.06.11 오늘 하루도 수다방처럼
많은 이야기를 나누며
지인 형님과 안빈낙도의
죽곡 대숲의 그늘을 누볐는데
그 형님 남편이 휴대폰을 잊어
버렸데서 위치추적
까지 하는 헤프닝이 일어났네요 수성구에 있던 남편과 교신하며 골목길을 돌다가
할수없이 헤어졌는데 집에서
휴대폰을 찾았다고
연락이 왔어요 휴~
이제사 안심이 되네요
노년의 건망증이
안타깝기만 합니다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