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하늘이 이뻐요
덥긴하지만
베란다에
고추도 열렸어요
가슴이 벅차드라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홍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ㅎㅎ
큰 농사짖고있어요
고추3포기 방토3포기
상추5포기
부추 10줄기
저녁 먹고 한바퀴 돌아봐야겠네요
부산 송정해수욕장엔
벌써부터
물속에 들어간사람들이 있든데요 -
답댓글 작성자윤 주 작성시간 26.06.13 홍예 ㅎㅎ
진짜 큰농사네
베란다에서 이만하연 감동이지
먹고도 남겠는데?
재미나겠어 진짜루~ -
답댓글 작성자홍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윤 주 소출이 없어요ㅎ
고추는 잘 열닐듯한데요 -
작성자홍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오늘은 친구랑 부산으로
바람쐬고왔어요
형안
엄마아빠랑 캠핑갔구요
요즘 형아보기
힘들어요
주말마다
나가서 자니까요ㅎㅎ
이번주는 보겠네요
할미생일이라
오겄지유?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윤 주 작성시간 26.06.13 망고빙설이야?
벌써 🍨빙수를 먹다니
찬 것을 정말 좋아하네
친구랑 부산 바람쐬러 갔었구나
잘~했어
가고픈데 가고
먹고픈 것 먹고 하며 살아여
캠핑 좋아할 나이지 ㅎ
형아는
엄마 아빠랑 떠나서 할미 생각나겠다
오늘도 고생했어
푹~ 쉬어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