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03*커피향기출석부

6월13일 토욜

작성자홍예|작성시간26.06.13|조회수17 목록 댓글 6

요즘 하늘이 이뻐요
덥긴하지만

베란다에
고추도 열렸어요
가슴이 벅차드라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홍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ㅎㅎ
    큰 농사짖고있어요
    고추3포기 방토3포기
    상추5포기
    부추 10줄기

    저녁 먹고 한바퀴 돌아봐야겠네요

    부산 송정해수욕장엔
    벌써부터
    물속에 들어간사람들이 있든데요
  • 답댓글 작성자윤 주 | 작성시간 26.06.13 홍예 ㅎㅎ
    진짜 큰농사네
    베란다에서 이만하연 감동이지
    먹고도 남겠는데?
    재미나겠어 진짜루~
  • 답댓글 작성자홍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윤 주 소출이 없어요ㅎ
    고추는 잘 열닐듯한데요
  • 작성자홍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오늘은 친구랑 부산으로
    바람쐬고왔어요
    형안
    엄마아빠랑 캠핑갔구요
    요즘 형아보기
    힘들어요
    주말마다
    나가서 자니까요ㅎㅎ
    이번주는 보겠네요
    할미생일이라
    오겄지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윤 주 | 작성시간 26.06.13 망고빙설이야?
    벌써 🍨빙수를 먹다니
    찬 것을 정말 좋아하네
    친구랑 부산 바람쐬러 갔었구나
    잘~했어
    가고픈데 가고
    먹고픈 것 먹고 하며 살아여

    캠핑 좋아할 나이지 ㅎ
    형아는
    엄마 아빠랑 떠나서 할미 생각나겠다
    오늘도 고생했어
    푹~ 쉬어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