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03*커피향기출석부

6월14일

작성자홍예|작성시간26.06.14|조회수11 목록 댓글 3

이꽃은
기생초라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홍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오늘도
    덥겠지요
    좀더 자야겠네요
    옆에 앉아 다녀도
    멀리다니는게
    이젠
    피곤한걸요
  • 답댓글 작성자윤 주 | 작성시간 26.06.14 어제 부산 다녀온게
    좀 피곤했나 보다
    오늘은 푹 쉬었남
    오늘도 무지 뜨거웠어
    하지만
    밤에는 시원하네
    좋은 꿈꾸기를ᆢ
  • 작성자윤 주 | 작성시간 26.06.14 에효~
    출석했다고 생각했는데
    홍예 혼자서
    향기방 지키고 있었넹
    고맙고 미안코ᆢ
    여름 길목을 예쁘게 올려서
    눈 호강했쪄여
    형아도 없는 하루
    홍예는 어떡해 보냈을까
    하루가 후딱 걍 지나가버렸어
    오늘도 수고했어
    잘자고 좋은 꿈세용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