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아름다운 인생의 교향곡
인간의 가슴 안에는
수많은 교향곡이 연주되고 있습니다.
인생의 교향곡 중에서 가장 아름다운 음악은
바로'감사' 라는 음악입니다.
그 아름다움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이 '감사'라는 음악을 잘 사용하지 않습니다.
반면에 가장 추하고 쓸모 없는 "불평" 이라는
음악을 애용하는 사람은 너무도 많습니다.
하루하루의 삶은 우리가 "불평" 이라는 음악으로
낭비하기에는 너무 소중한 것입니다.
당신의 마음속에 울리는 불평의 음악을
이제 꺼 두십시오.
당신 입에서 나오는 불평,그것들이
하나하나 모이면 당신 인생 전체를
무너뜨리고도 남을 힘을 지닐 테니까요.
- "삶에 휴식이 되는 이야기" 중에서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윤 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수요일입니다
아침 바람이 시원해서 좋군요♡
바쁜 아침에
전화 몇통화 받고 나니까
시간이 후딱~ 지나 가버렸어요
수영장 가야 하니까
종종 걸음입니다
향기님
오늘도
함께 하는 좋은 사람들과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용
수요일의 빨간 장미 배달입니다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홍예 작성시간 26.06.17 수영장을
욕실에 만드이소ㅎㅎ -
작성자홍예 작성시간 26.06.17 친구만나려 일찍 출근해 3시퇴근합니다
얼굴보고
차한잔 마시고
운동가야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윤 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새벽 일찍 출근하고
일찍 퇴근해서
친구도 만나고
운동가는 모습을 생각해 보네
일도 열심히 운동도 열심히
삶을 채워가는 모습이 참 좋다
예쁜 모습이야
오늘도 수고했어
이틀만 일하면
또 연이틀 쉬니까
달콤한 휴식이 찾아 오겠지^^
오늘도 수고했어요
좋은 꿈 꾸고ᆢ
내일 만나자요♡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