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03*커피향기출석부

[출석부작성]그래도 사람이 좋습니다 6월18일입니다

작성자윤 주|작성시간26.06.18|조회수12 목록 댓글 3

그래도 사람이 좋습니다

사람으로 인하여 슬프고,
아프고, 속상하고, 괴로워도
그래도 사람이 좋습니다.

사람들과 더불어 살아가는데
그런 일들이 없을 순 없으니까요.

사람으로 인하여
슬프고 괴로웠듯이
사람으로 인하여
또한 기쁘고 행복하잖아요.

사람이 산다는 것은
결국 함께 일 때
모든 것에 의미가 있고
행복이 있는 거랍니다.

사람이 아닌 다른 모든 것들은
중심이 아닌 조건들에 불과 하답니다.

지금 이 순간
어떤 사람 때문에 슬프고 괴로운가요?
고통은 살아있는 사람들의 특권이랍니다.

그러나 기억하세요.
당신을 힘들게 하는 그 사람 때문에
당신의 마음이 있다는 것을..
마음을 돌이켜
그 사람을 축복해보세요.

먼저 당신의 마음속에
놀라운 평안이 깃들 거예요.

함께 더불어 살아갈
더욱 빛이 나는
우리들의 삶이라는 것을
기억 하길 바랍니다.

그래도 사람이 아름답습니다.
그래도 사람을 사랑합니다.

박선희(아름다운 편지)중에서..
(모신 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 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향기님^^
    좋은 아침입니다
    비 예고가 있었나요?
    아침부터
    후덥지근하고 섭하군요
    해마다
    6월이면 장마가 있더니
    흐린날이 차츰 많아지는군요
    목요일입니다
    오늘도 목젖이 보이도록
    즐겁게 웃어 봅시다
    우리 며느님이 전화가 와서
    통화하다가 시간이 또 가버렸내요
    후다닥 정리하고 나가야 겠어요
    오늘도 힘차게요
    아자 아자 파이팅♡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홍예 | 작성시간 26.06.18 죙일 덥네요
    요즘 밥먹기가
    불편해서
    기분다운이라
    재미가없네요

    어제 모처럼
    예전 직장동료
    만나 웃었더니
    속이 후련했는데
    말이죠
  • 답댓글 작성자윤 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홍예야
    밥 먹기가 왜 불편한겨
    혹 인플란트 하는감
    잘먹어야 일을 하는데
    또 언니가 걱정되네

    오늘도 수고했쪄여
    푹~ 자고 내일 만나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