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03*커피향기출석부

6월20일 토욜

작성자홍예|작성시간26.06.20|조회수12 목록 댓글 3

비욜입니다

예쁜 석류꽃도피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홍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오늘은
    동대구역 건강검진센타에
    간초음파
    하러왔어요

    하고나서
    부산서 동생올라오면
    만나서
    논산동생집에갔다올라고예
  • 답댓글 작성자윤 주 | 작성시간 26.06.20 일찍 검진센타에 갔구나
    갑자기 초음파라니
    간수치가 높은겨?
    요즘은
    주변에 놀랠일이 많아서
    걱정부터 되다구여
    오늘은
    남매들이 모이는구나
    오랜만에 만나서
    즐겁게 잘놀다 와
  • 작성자윤 주 | 작성시간 26.06.20 출석합니다
    햇볕이 어쩜 이렇게도 뜨거운지ᆢ
    또 바람까지 가는 길을 막고 버티내요
    파라솔은 쓸수가 없어요
    비가 오는 곳이 있다는데
    이곳에도
    소나기라도 지나가면 좋겠는데 말이죠
    향기님
    가족들과
    웃음꽃 예쁘게 피우면서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