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욜입니다
예쁜 석류꽃도피었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홍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오늘은
동대구역 건강검진센타에
간초음파
하러왔어요
하고나서
부산서 동생올라오면
만나서
논산동생집에갔다올라고예 -
답댓글 작성자윤 주 작성시간 26.06.20 일찍 검진센타에 갔구나
갑자기 초음파라니
간수치가 높은겨?
요즘은
주변에 놀랠일이 많아서
걱정부터 되다구여
오늘은
남매들이 모이는구나
오랜만에 만나서
즐겁게 잘놀다 와 -
작성자윤 주 작성시간 26.06.20 출석합니다
햇볕이 어쩜 이렇게도 뜨거운지ᆢ
또 바람까지 가는 길을 막고 버티내요
파라솔은 쓸수가 없어요
비가 오는 곳이 있다는데
이곳에도
소나기라도 지나가면 좋겠는데 말이죠
향기님
가족들과
웃음꽃 예쁘게 피우면서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