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머글&엽기방◈

유치장에 온 이유

작성자불등지기|작성시간26.06.23|조회수5 목록 댓글 0

유치장에 온 이유

 

경찰서 유치장에서 만난 두 사람이

이야기를 하고 있었다.

 

형씨는 무슨 죄로 여기 들어왔소?

나는 길가에 새끼줄이 있기에

주웠다가 잡혀 왔소.

아니, 새끼줄 주운 게 죄가 된다고?

예, 그 새끼줄 끝에 황소 한 마리가

매달려 있었지 뭐유.

  

그런데 당신은 무슨죄로 잡혀 왔소?

나는 방에 엎드려 있다가 잡혀 왔지요?

방에 엎드려 있는 게 죄가 되나요?

*

*

*

예, 내가 엎드린 배 밑에 옆집

아줌마가 있었걸랑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