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잘 다녀와요💖 논산훈련소입소식ㅡ260209 🐻훈련소_가는길▶️녤라이브

작성자나의힐링천사랑|작성시간26.02.08|조회수111 목록 댓글 0

260209
ㅡ논산훈련소 입대 하는날
ㅡ입소식




민다니엘🫡 입대 비하인드
▶️Enlistment Behind
https://m.cafe.daum.net/lovedaniel.k/t6mG/64?svc=cafeapp


260412
ー 𝗔𝗟𝗟 𝗜 𝗡𝗘𝗘𝗗
; One look. That’s enough.

KANG DANIEL
2026 private screening event 완료 기념 업로드 #1

[4K 60p] 입대하는 강어지,,
- 260209 강다니엘 입영식
https://youtu.be/Muyt0ZRMTcc?si=H8XS9eWgZ1Xu8uOQ



🌜🐻🐾🐻🐾🌞🐾🐻🐾🐻🌛

2026년 2월 9일 월요일
ㅡ논산 훈련소 입소ㅡ

🌸☘️🌸☘️🌸☘️🌸☘️🌸☘️🌸


저녁식사
맛있게 먹었어요

오늘 정말 수고 많았어요~🤗🤗🤗

https://x.com/i/status/2020769648006869206




첫날이라 힘들었을텐데
편안히 쉬어요~ 🤗🤗🤗

누우면
바로 꿈나라로 취침합니다



🌸힘들면 틈틈이 깊게 집중해서
호흡해주고 마음 안정시켜주고
다독여 주세요

고생많았어요
잘 쉬어요~🤗🤗🤗

깊이깊이~
꿀잠자용~ 😴😴😴

https://x.com/i/status/2021787790091202954






오전 9시

핫ㅠ
누워있다 잠들어 버렸어
오또케 9시다

7시쯤
일찍 인사하려고 했는데
늦어서 미안해ㅠ



강다니엘씨
다니엘씨

녤아
1년 6개월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기간

그리 길지 않은 시간
180일



군복무 건강히 잘 마치고
무사귀환 할것을

명~합니다
알~겠습니까~~~



건강히
몸도 마음도
아프지 말고

잘 다녀와요

이병 강ㆍ다ㆍ니ㆍ엘
충성~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입영전 녤스타라이브
🐻훈련소_가는길ㅡ260209
https://youtu.be/vmiaTGbdkdM?si=WFRntjH-HkmcC6SF


▶️입영전 녤스타라이브
🐻훈련소_가는길ㅡ260209
https://youtu.be/nSDosDczPt4?si=y7Vw7H0DJoeyBD3j


▶️입영전 녤스타라이브
🐻훈련소_가는길ㅡ260209
https://youtu.be/djF5FtDuMyg?si=lQCmidC8mcc9L_tq





▶️입영전 녤스타라이브
🐻훈련소_가는길ㅡ260209
https://x.com/i/status/2020677748789006593

https://m.mybox.naver.com/mobile/share/list/viewer/cHJlY2lvdXNob3l8MzQ3MjU5NTUzMjc4NjMyOTkxNnxGfDA?shareKey=5N4SUeSIaojmAr0MiL2YjKpxzcLc1-v_QjUTrFREl9p9Xrl_OixvZgWuFAXIIqnqWzxOzp7FhQ54hPGaUYM6FgA%3D

https://x.com/i/status/2020676663693263284





건강히
잘 다녀와용~ 🤗🤗🤗


To. FlowD 플로디
안녕하십니까! 강다니엘입니다. 아직 날씨가 풀리지 않은것 같습니다.
저는 오늘 2월 9일 부로 현역으로 논산 훈련소에 입대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타이밍을 항상 보고있었지만, 사실은 이렇게 입대가 늦어질 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ㅋㅋ

그래도 한편으로는 후련하기도, 또 건강하게 국방의 의무를 수행할 수 있어 영광입니다.
이제 잠깐의 시간동안 아쉽게도 사회와 작별을 해야하지만, 저는 계속 제 스스로를 갈고 닦고,
단단해지고 있겠습니다!

최근 2년 동안 활동, 곡 작업을 하며 제가 걸어왔고, 또 이후에 걸을
길들에 대해 많은 생각을 했던거 같습니다! 사실 저의 팬분들은 단순한 가수로서의 이야기들 보다,
강다니엘 이라는 사람에 대한 여러 이야기들을 더 많이 경험하셨다고 생각이 듭니다.

한편으로는 죄송하고,
또 다른 한편으로는 항상 곁을 지켜주시고, 제가 이 음악을 하는 직업의 결과물들에 대해 욕심을 내게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래도 나름 남들과 달리 많은 경험(ㅋㅋ)들을 기반으로, 제가 표현하고자 하는
음악을 만들수 있음에 감사하고, 저를 응원해주시고 힘이 되어주시는 많은 분들 중, 플로디라는 이름으로 모인 사람들이 있다는거에 대해 비교를 할 수 없는 안정감을 느낍니다.

팬과 가수라는 관계로 정말 많은 시간을 함께 보냈습니다.
과거에는 상상도 못했던 설레고, 짜릿한 무대들을 함께 즐겨왔고, 개인적으로 나는 못한다 생각을 해왔었던 나의 감정, 기억, 성적을 담은 노래들을 여러분과 공유하기도 했었습니다. 너무나도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뭐 평소에 자주 감사함을 표현하긴 하지만 진심으로 한번더 글로 말씀드리고 싶었습니다 ㅋㅋㅋ
1년 반이라는 시간이 길다고 하지만, 제가 전역날을 계산 해보니 내년이더라구요..?
제가 제 스스로에게 원하는 결과의
모습을 만드려면 나름 빠듯하기도 한거 같습니다 ㅋㅋㅋ

이 기간동안 플로디 분들도 자기계발이나, 푸욱 쉬시면서
저의 새로운 챕터2를 같이 시작할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저 역시도 여러분의 모든걸 응원하며, 성실히 군생활하고 있겠습니다.

저는 구기종목 빼면 다 괜찮으니까 아마 저랑 좀 잘 맞을거 같단 생각이 드네요 하하하!
그럼 다녀오겠습니다!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고 계십쇼!

https://x.com/i/status/2020728873290477946





🖤JP 공카 메시지

플로디 여러분 안녕하세요
작년에는 일본에서의 라이브나 이벤트로 여러분과 자주 만나서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잠시 모두와 직접 만날 수 없게 되었지만 다시 플로디 여러분과 웃는 얼굴로 만날 날을 기대하면서 저도 힘내겠습니다
그때까지 여러분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랍니다
이상 강다니엘이었습니다 🫡





마니 긴장했네

힘들때 잠깐씩이라도
깊게 호흡하고 뱉어내 주세요

잠깐씩 도리도리 운동하면서
깊게 호흡에 집중하고 긴장되어 있는
몸이랑 마음 천천히 다스려 주세요

https://x.com/i/status/2020689462129537292





처음이라 좀 낯설고 긴장되겠지만
시간 좀 지나면 괜찮아질거야

힘내~~
홧팅 홧팅~ 🤗🤗🤗

훈련과 춤은 좀 다르지만
그래도 몸으로 하는거 잘하니까

운동능력 좋으니까
그건 걱정 안합니다

건강히 잘 다녀오세용




아니 근데
녤아

니 오늘....
혼자 입대하는거 아니어떠?

칭구랑
동ㆍ반ㆍ입ㆍ대하는거야?????




녤쫀쿠우~~~ ㅎㅎ
😁😁😁😁😁😁😁😁😁😁



공식 녤쫀쿠우~~~ 🐻🐻🐻




아직은 민간인
귀욥게 귀 뿅~~ 빼주기

https://x.com/i/status/2020686786406871153




내가 2017년에
강다니엘을 처음 알게 되고

2026년에... 무려 9년차에
군 입대하는것까징 보게 될줄
그때는 알지 못했다





ㅡ논산훈련소 가는길

https://x.com/i/status/2020677411554427249




모자 쓰니깐....에겐뭉인데




짠~
모자 벗고

갑자기 테토냥이 아니고




테토~재규어~ 가 되었버렸넹





암어 맨~~





너어눈
테토냥이자나~ 😁😁😁

https://x.com/i/status/2020696356416086240





녤아 니
이제.... 니... 없네~ 😁😁😁

녤니 교정
계속 미뤘는데
입대 직전에 하네

돌출 치아는 교정 필요하다고 하더라고
치아 건강땜에

https://x.com/i/status/2020678000304705854




교정기 끼면 식사할때 불편하고
아프기도 하다던데

하는 동안은
좀 신경쓰이겠다

그래도 짧은 시간에
교정 마니 된거 같애
되게 오래해야 된다고 들었는데



녤니눈 소듕하니깐
이뿌게 자리 잡아라~ 🤗🤗🤗

잘못 튀긴 팝콘 두알아
앗뇽~~~~~





군대 가 있는 동안
나올 음원들
콘텐츠들 많아요
https://x.com/i/status/2020693783260913956





우리 곰돌이씨~

건강하게
잘 다녀와요~ 🐻ㆍ🐻

https://x.com/i/status/2020678000304705854

https://x.com/i/status/2020678168265540036

https://x.com/i/status/2020680865836368200





잘 다녀와용
빠빠이~~😄😄😄😄😄




낯선 비주얼의
이 남자....에게서....

익숙한 녤쫀쿠의 향기가 난당
🤗🤗🤗🤗🤗🤗🤗🤗🤗


260209 녤⭐️스타그램
ㅡ입대 하는날

https://x.com/i/status/2020715044624031835

https://x.com/i/status/2020714872997392511

https://x.com/i/status/2020715218284982460


https://x.com/i/status/2020715672330973248

https://x.com/i/status/2020716453692125499

https://x.com/i/status/2020806646079823922

https://x.com/i/status/2020718351656661101


https://x.com/i/status/2020720004778369145






울 테토냥~씨이~~
아자아자 화이팅~~ 😄😄😄


260209 녤⭐️스타그램
다녀오겠습니다



뿅~

https://x.com/i/status/2020714872997392511

https://x.com/i/status/2020715028102746559

https://x.com/i/status/2020715074697277847

https://x.com/i/status/2020715622129447351

https://x.com/i/status/2020716453692125499

https://x.com/i/status/2020717687949902154





울 강아디가
이제 군 입대를 합니다




그래도
긴장한 사이사이

웃을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https://x.com/i/status/2020715223406268888




방년 31세
건장한 대한민국 남댜입니다

울 테토냥이씨~
멋지죵~~




건강하게
잘 다녀오겠답니다

https://x.com/i/status/2020715725284073696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60208

허거덕

울 강아디이~
낼 가는구나

아니야
다니엘이눈 씩씩한 테토냥이니깐
걱정 안할거야

텐션만 됴심하면돼

다치지 않게
그거만 됴심하면
다른건 걱정안해




먹는것도
군대식은 맛있다고 하더라고

맛도 영양도 충분히 고려해서
한다고 들었으니까
아프지만마

마음 힘든게 좀 걱정되긴 하지만
어쩌면 너에게 가장 힘든곳이
지금 그곳이라

잠시 시간을 두고 숨쉴틈이 생기면
오히려 나아질수도 있으니까
너무 걱정하지마




새벽에 일찍 가겠지
아니면 오늘 미리 가는건가

젤 추울때 가네
그래도 낼부터는
좀 덜 춥다고 하니까

잘 댕겨 오세용~ 🤗🤗🤗




이제 곧 봄이니까
덜 힘들겠지

날씨 추울땐
더 잘 다칠수 있으니까
항상 조심하고

건강하게
잘 다녀와용~~🤗🤗🤗🤗🤗

충성~~~~

출처ㅡ@RADIANT.D님






나 이거 어젠가 그젠가 올렸었는데
없어졌네

편집해 놓고
올린 줄 알고 삭제 했나봐ㅠ




녤아
이고 두쫀쿠야
니 다 머거

두쫀쿠 나두 안 먹어봤는데
너 다 줄게




녤쫀쿠우~~
완전 앙증맞지~~

이걸 만드셨나봐
넘 귀여워서😄😄😄😄😄



다녜르씨이~
오늘밤엔 아무 생각말고
푹 잘 자고 가용~

굿나잇 녤나잇~ 😴😴😴

출처를 잃어버려써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