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방

엇 오늘부터 누룩! 집에서도 볼 수 있나봐요☺️

작성자뽀동뽀동|작성시간26.06.05|조회수93 목록 댓글 7

누룩 금단증상 심했는데 우연히 보고 소식 전하려고 왔어요! ㅋㅋㅋㅋㅋ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장동글탐험 | 작성시간 26.06.05 오와!
  • 작성자백두우 | 작성시간 26.06.05 와 너무 잘됐네요 소장했어요! 왓챠에는 내귀가되어줘랑 누룩 다 있고 넘 좋아요ㅎ
  • 작성자구두쟁이 | 작성시간 26.06.06 지금 막 시청했습니다. ㅠㅠ 극장에 못가서 너무 아쉬웠는데 드디어 동윤배우님의 연출작을 보았네요.
  • 작성자동윤의여름 | 작성시간 26.06.06 오 이제 누룩 집에서도 볼 수 있군요! 금단증상 공감하고 갑니다..🥹
  • 작성자동윤이와동동이의 하루 | 작성시간 26.06.13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