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방

동윤배우님 보고싶습니다!

작성자동윤밍|작성시간26.06.07|조회수44 목록 댓글 3

Gv가끝나니ㅠㅠㅜㄱ너무 아쉬워요ㅠㅠㅠ
스케줄때문에 마지막 gv를 못갓더니ㅠㅜ흑흑
언제이렇게 또 볼기회가 ,,얼른왓으명 좋겟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발바닥은 우주 | 작성시간 26.06.07 또 언제 볼까요 ㅠㅠ
  • 작성자뽀동뽀동 | 작성시간 26.06.08 저도 나날이 보고 싶은 마음이 커지네요... 🥹💗
  • 작성자동윤의여름 | 작성시간 26.06.08 그러게요..! GV 하던게 엊그제 같은데 그리워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