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내역에 대해서 알려주세요ㅠㅠ.. 작성자오잉또잉|작성시간26.06.11|조회수8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작성한 글은 3개인데 총 게시물이 5개로 뜨는데요…이게 한달 전쯤부터 계속 이런데 어떻게 해야되나요…?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내맘은청춘 | 작성시간 26.06.11 출석체크 한줄응원 한줄편지 다 게시글입니다 등업 신청하셔요~♡ 답댓글 작성자오잉또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아 그래요??저는 혹시라도 오류인가 싶어서 불안했네요…🥹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동윤재간동이 | 작성시간 26.06.11 등급신청 게시판에 공지사항이 있는데 자세히 적혀 있어요.몰아서 글쓰거나 댓글 쓰면 안되고 하루 2개만 인정 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