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방

최근에 독립영화 재상영 많던데요~

작성자동윤재간동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44 목록 댓글 2

장동윤 감독님의 누룩도 재상영하고 GV도

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모두 건강하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발바닥은 우주 | 작성시간 26.06.11 영화상영 많이 있으면 좋겠네요
  • 작성자동윤의여름 | 작성시간 26.06.12 재상영 많이 해줬으면 좋겠네요! 확실히 집에서 보는 거랑 극장에서 보는 거랑 느낌이 많이 다른거 같아요 ㅠ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