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독립영화 재상영 많던데요~ 작성자동윤재간동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4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장동윤 감독님의 누룩도 재상영하고 GV도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모두 건강하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발바닥은 우주 | 작성시간 26.06.11 영화상영 많이 있으면 좋겠네요 작성자동윤의여름 | 작성시간 26.06.12 재상영 많이 해줬으면 좋겠네요! 확실히 집에서 보는 거랑 극장에서 보는 거랑 느낌이 많이 다른거 같아요 ㅠ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