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방

브런치 카페 다시 듣기!

작성자동윤의여름|작성시간26.06.13|조회수41 목록 댓글 2


동윤 배우님 작년에 하셨던 브런치 카페 다시 듣기하고 있는데 이 세분 조합이 너무 귀엽고 무해하고 재밌어요 🥹😆 배우님 목소리가 좋아서 라디오 DJ 참 잘 어울리시는데 또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발바닥은 우주 | 작성시간 26.06.13 덕분에 생각났어요 저도 자기 전에 봐야겠어요 ㅋㅋ 추억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동윤의여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추억이 됐네요 ㅠㅠ 저도 하루에 하나씩 듣기 하고 있어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