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명촌초등학교에 이음교육으로
프로젝트 전시회 관람을 다녀왔어요!
1학년 형님들과 만나 전시회를 둘러본 후,
태극기바람개비&딱지치기 놀이를 즐기고
간식도 먹어보았습니다^^
틈틈짬짬으로 볼링🎳도 해보았어요◡̈
멋진 자세로 공을 굴려
볼링핀을 쓰러뜨려보았답니다👍🏻
열심히 참여한 아이들을 칭찬해주세요~
다음검색
오늘은 명촌초등학교에 이음교육으로
프로젝트 전시회 관람을 다녀왔어요!
1학년 형님들과 만나 전시회를 둘러본 후,
태극기바람개비&딱지치기 놀이를 즐기고
간식도 먹어보았습니다^^
틈틈짬짬으로 볼링🎳도 해보았어요◡̈
멋진 자세로 공을 굴려
볼링핀을 쓰러뜨려보았답니다👍🏻
열심히 참여한 아이들을 칭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