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파랑반 이야기

6/22 명촌초 이음교육&틈틈짬짬(볼링)💙

작성자파랑반*신윤수|작성시간26.06.22|조회수27 목록 댓글 0

오늘은 명촌초등학교에 이음교육으로
프로젝트 전시회 관람을 다녀왔어요!
1학년 형님들과 만나 전시회를 둘러본 후,
태극기바람개비&딱지치기 놀이를 즐기고
간식도 먹어보았습니다^^

틈틈짬짬으로 볼링🎳도 해보았어요◡̈
멋진 자세로 공을 굴려
볼링핀을 쓰러뜨려보았답니다👍🏻
열심히 참여한 아이들을 칭찬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