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노랑반 이야기

6/22 틈틈짬짬(볼링)💛

작성자노랑반*김하늘|작성시간26.06.22|조회수20 목록 댓글 0

오늘은 틈틈짬짬으로 볼링🎳을 해보았어요◡̈
멋진 자세로 공을 굴려
볼링핀을 쓰러뜨려보았답니다👍🏻
열심히 참여한 아이들을 칭찬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