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지식ⅰN

어지러운 세상 전과가 들어나 바른 질서 찾아 백성들살 곳은 이곳 뿐 정의로 해나가는 소원대로 하늘 땅 붙은 이장소다 모든 피난 다된다

작성자충신독립통일세계|작성시간26.06.19|조회수34 목록 댓글 0

대한민국의 이 재명 대통령 내외분! 더불어 민주당 대표님 의원님들! 국민의 힘 대표님 의원님들!

국정에 임하시는 지도자님들 또한 이곳에 오시는 모든 분들! 나라사랑 자식사랑 이웃사랑 각자사랑

 

더불어 덕으로 살아가야할 인간세상 모든 것은 순리대로 6월은 호국 보훈의 달! 나라부모 가정부모

모든 부모님들의 좋은 생각과 고운말씀 생각과 말을 바꾸지 않으면 안 되는 새 세상! 서로서로 입장

 

바꿔 측은지심 따뜻한 배려 속에 더욱더 낮은(겸손)자세는 운명 바꿈 복이 되어 가운국운을 만들

지만 이기적인 생각 집착과 오만자만 자화자찬 편애편견편법 남 탓은 내로남불 부메랑 티와 독이

 

되어 구법으로 시끄러운 세상을 또다시 만들어 본인과 국민들이 고통 받는 후퇴의 길 모든 것은 누가

주는 것이 아닌 각자가 만들어 가지 않으면 안 되는 무거운 책임을 통감 새 시대에 발맞추어 한순간도

 

방심은 절대금물 과거의 잘잘못은 변명 피하지 말고 현재미래는 잘못을 안 하기 위한 심사숙고 언행

조심 상식과 원칙 순리를 지키면서 미래의 후손을 위한 덕을 쌓는 일, 힘이 없는 어두운 그늘진 곳

 

고루고루 나누면 고통은 줄고 기쁨은 두 배가 되기에 중립 지켜 중심 잡아 초심을 잃지 않는 감정보다

인내로서 진심을 담은 소통과 충분한 설명 설득으로 한걸음씩 이해와 양보 협치를 통하여 긍정의 힘으

 

로 옳은 길은 여야가 따로 없는 덕으로 가는 세상을 거기에 모두가 사는 길 국민들도 다함께 동참 공약

지킴이 일거수일투족은 오직 하늘땅에게 진심 비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 하다보면 후회도 미련 없는

 

최고도 될 수 이루고자 하는 일이 채워주기에 후일 대한의 우리들의 아들딸들에게 산교육 밑거름 만들어

빚 아닌 희망과 복을 안겨다 줄 수 있는 이름을 남기는 역사의 주인공들이 되시기를 기원하는 마음 담아

 

당면한 현제와 미래를 위하여 나눔이란 단어를 가지고 오늘도 또다시 글월을 올리겠습니다.

 

충 신 독 립 통 일 세 계

 

하늘에서 내리신 설법말씀

39년 전의 말씀입니다.

 

19875월 초엿새 아침 640,

 

태산이 평지가 바다가 육지가 되고 대한 길로 닦아서 거침없는 이길 만대유전

대한 길 자공성공길이 태이건마는 몰라서 답답하구나. 모든 것이 신의말세라,

 

지독한 악신한테 끌려서 전부 사람이 이용을 당코 이리가고 저리가고 이세상이

어떻게 될까? 어지러운 세상 이 세상을 펴서 바른길로 질서로 찾아보자. 이승저승

 

갈라놓고 모든 것이 정의로 해나가는 이세상이다. 사람이나 짐승이나 신이나 죄는

죄대로 다루는 세상 하늘땅에서 조화세계 가려나오니 숨을 자리가 없다. 모든

 

전과가 모조리 들 나 가정 가정이 죄 지어면 다 당 는다. 과거사 어쨌거나 마음 닦아

바로 착한충신마음 앞으로는 마음 안 고치면 나라도 지주 움(각자)당 는 조심 대한

 

길로 찾아가자. 하늘땅 정기로 모든 156(세계)개국나라 지리산신 천황당산 물정기

로 한 덩어리 뭉치어 하늘 문을 열어서 백성정치 바로 지하세계 문을 열어 조상환생

 

조화세계 문을 열어 악신(악귀, 욕심, 사건, 사고)처벌 하늘 땅 불 쇳물 모든 악신 바로

잡아 신의통일 만국통일 남북통일 다됐다. 사람으로서 되지 않고 이렇게 악(악귀,

 

욕심)싸움을 하고 듣고도 보고도 시 펀 이 장소에 모든 피난 다된다. 하늘 땅 붙은 이

장소다. 이렇게 어렵은 이 세상에 쓸쓸한 외(과수농막)딴 데 앉아서 30 고통 받아

 

모든 것을 10(49)년 동안에 다 따 서러 백성하나 더 살릴 라고 밤낮주야로 통곡하고

고통 받는 누구라서 알아주겠지, 한집식구도 몰라주는 암 병 고통 다 받아서 백성한테

 

다 곤치주고 복덩어리 운 덩어리 식록을 타서 나눠준다. 모든 피난 다되는 이 장소에

어찌 그렇게 실 퍼고 시 퍼고 와도 들어도 어설퍼 코 똥 끼는 이장소다. 어느 나라 156

 

개국나라 백성들이 살 곳은 이곳뿐인데 알고 있으니 답답하다. 하늘밑에 땅위에 사는

백성들아 흑심야심 욕심을 버리고 너 탓 내 탓(, )하지 말고 모든 것을 이해하고

 

마음하나로 뭉치고 뭉쳐서 한 덩어리 뭉쳐야만 민생경제 풀리고 살기 좋은 세상 온다.

 

오늘은 이만 다음에 또 올리겠습니다.

 

미래의 희망을 위하여 항상 일상 속에서 좋은 생각 고운말씀

각자 맡은바 최선을 다하시는 보람 있는 나날 되십시오.

 

바쁘신 가운데 항상 긴 글 읽어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신 분 들!

매번 똑같은 말씀 같지만 지나치지 않을 것이며 습득 실천하다

 

보면 시간과 세월이 흐르면 흐를수록 머릿속 가슴속에 와 닿아

운명을 바꾸는 개혁 긍정적인 생각과 말도 고쳐 빈 그릇 만들면

 

현재와 미래에 피와 살이 되어 신토불이 진국 보약 되어 모든

고통을 이겨 낼 수 있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