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초를 마쳤습니다 작성자홍석현|작성시간26.06.09|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난 6월7일 임실 선영에 벌초를 시행하였기에 올립니다.당일 홍은식,우식,은관님과용성, 석기님이 동참하여석현, 정현, 중표 등과 벌초를 무사히 마쳤습니다.모두 수고 하시었고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