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휴면될까봐

작성자곧마흔이지혜|작성시간26.06.10|조회수2 목록 댓글 0

또 휴면될까봐

와 나 일그만두고 카페 안들어왔어서

또 없어질까봐 글 남기러 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없어지면 안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