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스크랩] ◆ HTML 소스로 글쓰기

작성자황소걸음|작성시간26.06.11|조회수0 목록 댓글 0

HTML 글 올리기 입니다.

1. 이전처럼 글 올리는 소스를 메모장에 만들어 놓습니다. (글쓰는 작업을 말함)

2. 이전에 글쓰기 하여 놓은 카페의 게시판 글을 열어 놓습니다.

3. 좋은글 카페를 하나 더 띄워서 글 올리려고 하는 게시판을 하나 더 엽니다.

 

- 이전 게시판글의 수정을 클릭합니다. 아래는 사진으로 설명 드립니다.

- 네모박스 안에 클릭하고, 수정하는 곳이 보이면 Ctrl + C 하여서 복사합니다.

- 글을 쓰려고 하는 창을 열어서 글쓰기 합니다.

- 글을 쓰려는 창에 Ctrl + V 하여서 붙여넣기 합니다.

- 수정하는 곳을 클릭하여 수정으로 들어 갑니다.

- 기존의 소스를 지우고, 메모장에 만들어 놓은 소스를 붙여넣기 하면 됩니다.

- 메모장에 소스를 안 만들었으면 이전에 글쓰는 방법으로 하면 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