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분홍반,노랑반

6월 3주 활동 모습입니다~🎶😊

작성자분홍반선생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13 목록 댓글 0
'물 위로 다니는 교통기관'에 대해 알아보며 장애물도 건너기도 해보고, 벽돌블록 배를 이용해 활동했습니다~🛶⛵
'오이 푸드테라피' 활동을 통해 길고 통통한 오이부터 탐색하기 시작해 얇고 썬 오이의 촉촉함과 오이의 신선한 향을 함께 탐색했습니다. 그리고 직접 잘라보며 한번 더 오이의 촉감을 탐색해 보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