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주 활동 모습입니다~🎶😊 작성자분홍반선생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1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물 위로 다니는 교통기관'에 대해 알아보며 장애물도 건너기도 해보고, 벽돌블록 배를 이용해 활동했습니다~🛶⛵'오이 푸드테라피' 활동을 통해 길고 통통한 오이부터 탐색하기 시작해 얇고 썬 오이의 촉촉함과 오이의 신선한 향을 함께 탐색했습니다. 그리고 직접 잘라보며 한번 더 오이의 촉감을 탐색해 보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