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푹 잘 잤네 처음으로
04:40까지(제미니와
글쓰기에 대해 대화 나누고 참 행복해서)
2. 오늘부터 에세이집 낼 준비할 것임(한줄씩이라도
제목에 맞는 글 쓸 예정)
3. 회사에서 저녁 메뉴가
갈비찜이 나와서
맛있게 먹었음에 감사(3대)
4. 유화님이 약밥 주셔서
점심 대용으로 맛있게 먹음에 감사
5. 최란 친구와 조인 돼
근무해서 감사(잼나게)
6. 우리채 선풍기 닦음에
뿌듯했음 2대를 5명이 닦음 도와줘서 감사
7. W근무자가 있어서
일이 수월하였음에 감사
8. 하루 무탈하게
잘 지나감에 감사
9. 계란 두개 맛있게 먹음에
감사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