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27. 감사 감사 감사

작성자H건강이최고S|작성시간26.06.17|조회수2 목록 댓글 0

1. 푹 자서 감사
21:00~03:10
(05:40 일어나서 Y출근)

2. 소변도 잘 나와서 감사

3. 귀숙 점심시간에 만나서 반가워서 감사

4. 국숙한테 카톡와서
감사

5. 하루 근무 아슬아슬하게
잘 넘김

6. 범사에 감사

7. 흑토마토 4개
시원하게 먹음

7. 주인이 서류 다 떼어놓았다함에
감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