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안부]오늘은 71회 현충일입니다

작성자gookhwa|작성시간26.06.06|조회수27 목록 댓글 1

오늘은 제71회 현충일ᆢ🇰🇷
나라를 위해 희생하고
헌신한 순국선열과
호국 영령의 숭고한ㆍ
뜻을 기리는 날

경건한 마음으로
조기를 게양하고
예향의 마음 애도 드리며

오늘은
절기상 보리를 베고, 벼 씨앗을
뿌린다는. 망종이기도 합니다.

아무쪼록  ...
평온함속에
건강한 하루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국장 | 작성시간 26.06.06 현충일 하면 먼저 생각하는
    나라을위해 헌신하신
    호국영영 숭고하신분들

    감사드립니다

    회장님
    좋은글 좋은말씀 고맙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날씨가 후덕지근 하면서
    짜증나는 날씨 ㅎㅎ
    땀이 너무나니까 죽겠습니다
    ㅎㅎ 나는 더하지요

    한바탕소낙기나 내려으면
    속이 시원할것 같네유
    오늘은 아들이 선풍기 하나
    사다주네요 작년에두
    하나 사오더니 ㅎㅎ
    그래두 하나더 사야겠서요
    오늘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시원하게 저녁잡수시구
    편히 쉬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