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어느새 목요일

작성자gookhwa|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하얀 미소 작성시간26.06.11 햇살은 더워도 그늘에
    있으면 바람이 꽤나
    시원하더라구요.

    어느덧 목요일 오후
    시간은 잽싸게 달려가고
    있어요.

    오후시간
    편안하게 보내시구요.

    내일은 제천대회가 있어
    오전에 출발해서 토요일
    오후에 올라올것 같아요.

    걱정 되긴 하는데
    조심히 잘 다녀 올깨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gookhw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미소야
    무사하게 잘 다녀오길
    기도할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청국장 작성시간26.06.12 미소님
    조심해서 잘댕겨오셔요
    건강잘챙기시구여

    일주일만의 시장가서
    바나나 사가지구 왔습니다 ㅎㅎ
    오늘 조금살것같네요

    회장님
    멋진글 좋은말씀항상
    고맙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 gookhw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순자가 살것 같다니
    내가 더 기분이 좋다
    순자의 하루하루가 되길
    바래볼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