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안부]수요일엔 빨간장미를!

작성자gookhwa|작성시간26.06.17|조회수23 목록 댓글 2

불볕더위가 예상되지만
상쾌한 수요일 아침입니다.

인생을 즐기는 가장 좋은
방법은 '어울림'이라고 해요.

소풍같은 인생에서
모나지 않고 서로 배려하며
한발자욱씩 다가서는
어울림과 조화로움으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며
행복한 날들로 채위가는
날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멋진
오늘 되시고 사랑과 건강이
함께하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얀 미소 | 작성시간 26.06.17 수요일
    따가운 햇살이 여름을
    알려 주네요.

    인사도 못드렸어요.
    별일없이 건강하셔야 하는데

    내일도 소나기 소식이
    있는것 같은데

    비가와서 더운날씨
    좀 시원하게 해주면
    좋겠네요.

    요즘엔
    햇살이 너무 더워서
    단지내 운동도
    못 나가실것 같은데요.

    아침 저녁 아니면
    나가시지 않는게
    좋을것 같아요

    햇살이 너무 뜨거워서
    오래 밖에 계시면
    안좋을것 같아요.

    오후시간
    시원하게 편안한시간
    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gookhw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시합 잘다녀왔구나.
    건강한거지?
    운동을 하다보니
    지쳐서
    답글을 못달겠어
    순자가 속으로 욕 할거야

    잘다녀왔으니
    더위에 건강챙기고
    잘지내길 바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